새로운 블로그 스타일
블로거를 하겠다고 맘먹은지 몇일.. ^^
태터툴즈 깔고ㅡ 스킨깔고ㅡ 이리저리 수정하고ㅡ 힘들었지만
나름대로 재미있었네요ㅡ
이제 오픈할려고 합니다 ^__^



[그림 1 메인페이지]


기본적으로 한기훈님의 '수연,수미' 스킨을 기본으로 대폭(?) 수정했구요
그리고 블로그 제가 예전에 쓰던 홈피와 통합하는것이 목표였기 때문에 커뮤니티 메뉴를 하나 더 두어서 홈피 성격을 그곳으로, 제로보드로 구현했습니다.
시간이 많이 없어서 그냥 있는걸 조금 수정해서... ^^

커뮤니티에는 겔러리랑, 좋은글들이랑, 팁, 유머, 그리고 부끄럽지만 제가 만든 프로그램들 포트폴리오랑, 프로그램 자료실, 그리고 이건 처음 시도해보는건데 만화책(이나 기타) 서비스를 시작했어요


지금 연재하고있는건 '멋지다 마사루 전권' 이구요
이건 예전에 다운받아놓은 소스를 제입맛에 맞게 수정했는데
소스 출처는 잘모르겠네요 만드시분 죄송 ^^;


앞으로 추가될 기능이랄까.. 음..
싸이 방명록에 글들을 볼수있는 기능을 추가할 예정인데 기약없습니다^^

그럼 앞으로 여러 블로그에서 저의 모습을 보실수 있을거얘요 ^^ 후웃~



[그림 2 커뮤니티]
2005. 1. 24. 23:08  T Reple 

 
 
Recent POST   Recent Rep   Recent TB  
안녕하세요?^^ '승이네 집'입니다. 블로그 다시 시작합니다.
현재 총 분 ( / ) 이 방문하셨습니다 
Skin By Seung2 :: jys129@gmail.com :: 시작 :: 채팅 :: Get XML